본문 바로가기
나의 보고서

다이어트식단 한 끼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고구마,시리얼

by 요리백과사전 2022. 1. 19.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한 끼 식단

 

바쁜 일상에서 간다한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식단을 알려 드리려고 해요

저는 식다을 자주 바꾸는 편인데

점심에는 주로 요새 이렇게 먹고 있어요

재료 준비

고구마 1개(100g)

우유 200ml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우유 양에 맞춰서)

 

고구마를 최대한 깨끗이 씻어주세요

에어프라이기 200도에 맞춰서 30분 정도 돌려주세요

저는 한입 고구마라 30분인데 이거보다 큰 고구마는 40분 정도 돌리면 딱 좋을 거예요

(저는 다음날 먹을 거 까지 같이 만들어요 매일 하기 조금 귀찮아서)

 

30분후 고구마가 다 익었으면

꺼내서 시리얼이랑 같이 맛있게 먹으면

간단하게 한 끼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식단 완성입니다.

참고로 고구마는 너무 작어서 2개 먹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