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보고서

[내돈내산] 맨몸운동 필수장비 철봉 가장용 철봉바 리뷰 아이들 그네 걸이 강추

by 요리백과사전 2023. 4. 27.

저는 운동용으로 산건 아니지만

얼마나 튼튼하진 한번 테스트해봐야 되니

한번 매달려 봤는데 정말 튼튼합니다

저가 무게가 3자리인데 ㅠㅠ(부끄럽다)

솔직히 반신 반의 하면서

매달려 봤는데 1도 미동도 없고 안전합니다

 

솔직히 아이들 그네 태우려고 산거라

아이들 타는데 갑자기 떨어지면 안 되니

튼튼한 걸로 최대한 알아봤거든요

 

저가 매달렸을 때 안 떨어지면

무조건 튼튼할 거 같아서

바로 만족하고 지금 사용 중입니다~!!!!

 

 

 

 

 

 

제품은 딱 설명서랑 철봉바

이렇게 2개 들어있는데

철봉바 무게 자차제가

어느 정도 있네요~!!

이때는 솔직히 그렇게 튼튼해 보이지 않아서 걱정했어요

 

 

 

 

 

일단 어디에 달지 물색해 주세요

아마 사기 전에 미리 생각해 두셨겠지만

철봉 대보고 다시 한번 생각해 봅니다

진짜 자리 괜찮은지

 

 

 

 

 

 

자 이제 철봉을 달기 전에 양쪽에

요걸 풀어주세요

 

 

 

 

 

 

이렇게 풀면

철봉바가 옆으로 사이즈가 늘어나는데

일단 사이즈 늘려서 문에 맞춰 주세요

 

*중요한 게 늘릴 때 한쪽만 길게 늘어지면

떨어질 위험이 있으니

무조건 양쪽 길이는 같게 늘려주세요

 

 

 

 

 

저희는 그네가 있어서

저처럼 그네 달려고 하시는 분들은 먼저 끼우셔야

다시 빼는 불상사가 안 생깁니다 ㅋㅋㅋ

 

이제 사이즈가 맞으면

손잡이 부분을 살짝 돌려서

안 떨어질 정도로만 고정시켜 주세요

(몸 쪽으로 돌리면 고정됩니다)

 

 

 

 

 

 

이제 고정이 살짝 되어 있는 상태에서

완전히 고정해 줄 거라 수평계로

수평을 맞춰 줍니다

그리고 이 제품의 장점이

수평계를 빼서 다른 곳에도 사용할 수 있어요

 

 

 

 

 

 

수평 맞췄으면 이제 강하게 돌려주세요~!!

문이 부서지기 전까지 저는 거의 돌린 거 같아요

 

 

 

 

 

 

요거의 또 다른 장점이

바로 2중 잠금장치인데요

가운데 손잡이를 다 쪼여주셨으면

다음으로 아까 길이조절 할 때 풀어놨던걸

다시 있는 힘껏 돌려주세요

 

만약에 이걸 돌리시다가 철봉이 움직이고

흔들리면 손잡이가 아직 확실히

고정 안된 거니 한 번 더 손잡이 부분을 세게 돌려서

꼭 고정시켜 줘야 돼요~!!

 

만약에 떨어지면 진짜 크게 다치거나

바닥이 깨지니깐 사전에 이런 일이 안 생기게 해 주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이제 완성입니다

아주 완벽히 고장되서

정말 튼튼합니다

 

철봉바는

활용도가 정말 많은데요

저처럼 아이들 그네 걸이로 써도 되고요 아니면

옷 그냥 걸어 놔도 되고 

설치 높이를 다르게 해서

발 올려서 스트레칭도 가능하고

활용하시는 용도에 따라사 많이 사용할 수 있으니

사용한번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