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보고서

일산 뉴코아아울렛 로운샤브샤브 & 샐러드바 맛집 무한리필 중국식 훠궈느낌

by 요리백과사전 2023. 4. 17.

오늘 가구단지 간다고 고양시 다녀왔거든요

가구 다 둘러보고

괜찮은 거 골라서 구매하고

저녁 뭐 먹을지 찾아보다가

와이프가 요새 샤부샤부 먹고 싶다 던 게 생각나서

근처에 맛집 찾아보는데 

가격이랑 구성이 엄청 여기가 좋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평일이라 예약은 안 하고

출발했는데 마감 시간이 다돼서 그런지 한적 하더라고요

 

 

 

 

 

 

 

 

위치 - 뉴코아아울렛 9층

영업시간 - 11:00 ~ 21:00
(라스트오더 및 샐러드바 마감시간 20:30)

가격 - 평일점심 17,900원
           저녁/주말/공휴일 25,900원
           초등학생 12,900원
           미취학생 7,900(36개월 미만)

주차 - 백화점 주차장 이용가능 주차 난이도는 보통 되는 거 같아요

 

 

 

 

 

 

 

 

주차장에 주차를 잘하고 들어 갑니다~!!!

엘리베이터 타고 9층가면 거의 바로 나와요

 

 

 

 

 

 

가격대는 생각보다 막 그렇게

비싸지는 않은 거 같아요

생각 보다 음식이 먹을 것도 많고 좋아요

저는 다음에 또 올 거 같아요

 

 

 

 

 

 

자리를 잡고 앉아주세요

이때 사람이 많지 않아서

그냥 넓고 샐러드바 가까운 자리로 자리 잡았어요

 

 

 

 

 

 

샤브샤브에 좋아하시는 거 넣어서 먹기 좋게

종류가 아주 다양하게 준비되었어요

저는 샤부샤부 먹을 때

주로 처음에 청경채, 배추, 콩나물, 숙주, 대파

이렇게만 거의 넣어서 국물 내줘요

고기는 저는 웬만하면 다 먹어요

이날 거의 저걸로 한판 먹을 거 같아요 ㅋㅋㅋㅋ

 

 

 

 

 

 

샐러드바 말고도 이렇게나 먹을 게 많아요

샤부샤부 먹으러 왔는데

다른 걸로 배차면 안되니깐

살짝 양 조절해서 드셔야 돼요

저는 샤부샤부 만 먹으려고

와이프랑 애들 조금 먹고 저는

샤부샤부만 먹었어요 ㅋㅋㅋㅋ

 

 

 

 

 

 

저는 이게 제일 맘에 들어서

이 식당으로 선택한 이유 중 하나인데요

일단 중국식 훠궈 느낌인 마라 육수가 있고

소스도 이렇게 땅코소스까지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저가 훠궈 찐팬이라서!!!

 

땅코소스는 저기도 적혀 있지만

저만의 방법 하나 알려드릴게요

일단 땅코소스 넣어주시고

다진 마늘, 다진 고추, 겨자, 식초, 땅콩

넣어서 섞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이렇게 먹을 게 많은데

디저트까지 준비가 아주 잘되어있어요

항상 이런 무한리필 집 오면

디저트는 먹을 배가 안 남아요

메인만 하도 먹어서~!!

 

 

 

 

 

 

먹다가 식기 반납 하셔야 되면

이렇게 버튼 누르면 로봇이 와서

빈 그릇 넣고 확인버튼 누르면 수거해 갑니다

 

 

 

 

 

 

진짜 맛있었어요

이날 진짜 본전 뽑은 거 같아요

고기 먹고 국수까지 해서 먹고

마지막으로 밥까지 저는 볶아먹었거든요

벌써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집 근처에 하나 있었으면

자주 갈 거 같은데 ㅠㅠㅠ~!!!!

 

일산 가실 일 있을 때 한번 꼭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