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내돈내산] 예다움 스탠드 옷걸이 추천 소나무원목 튼튼 인테리어 강추

by 요리백과사전 2023. 4. 16.

오늘은 집 필요한 것들을 사면서

괜찮은 상품 소개 하려고 해요

아우터 같은 건 한번 입고 바로 세탁하기도 그렇고

옷장에 넣기도 애매해서

스탠딩 옷걸이 하나 샀는데요

그전에 헹거형 옷걸이를 썼었는데 천장에 고무 작국이

보기 싫게 남아서 이번에는 스탠딩으로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튼튼하고 가볍고 아주 좋은 거 같아요

컬러가 있어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괜찮기도 하고 실용적인 거 같아요

 

 

 

 

 

 

택배가 왔는데

저는 엄청 큰 택배가 올 줄았았는데

전부 조립이어서 생각보다 부피가 얼마 안 되네요

 

 

 

 

 

 

저희 컬러는 믹스이고요

다른 컬로도 내추럴, 브라운, 화이트, 블루 있는데

저희 집은 살짝 어두워서

믹스컬러는 집이 더 어두워 보일까 싶어

화이트 믹스로 정했어요

 

 

 

 

 

구성품

구성품은 설명서와 조립식 스탠드 행거가 들어 있어요

부서지지 않게 테이프로 잘 고정되어 있어서

던지지 않는 이상은 부서질일은 없을 거 같아요

 

 

 

 

 

 

조립하기

행거 바닥 부분인데요

밑에 고무가 있어서 안 미끄러지고

세심하게 디자인이 잘되어 있는 거 같아요

 

 

 

 

 

 

제일 굵고 짧은 막대기를

제일 먼저 돌려서 끼워주세요

 

 

 

 

 

 

두 번째로는 구멍이 아무것도 없는

긴 막대기를 끼워서 돌려주세요

근데 맨 아래와 두 번째부터 크기가 다른데

아마 밑에 부분 하중이 많이 나가야 돼서 그런 거 같아요

불량 아니니 안 놀래셔도 될 거 같아요

 

 

 

 

 

 

세 번째로는 구멍이 이 있는 막대기를 사용하는데

위에 구멍이 있는 걸 사용해 주면 돼요

 

 

 

 

 

 

마지막 막대기로 위에 막혀있는 막대기인데요

ㅠㅠ 여기 왜 페인트가 덜 발려 있는 거지~!!

일단 맨 위에라서 그냥 저는 사용했어요

예민하신 분들은 문의하셔도 괜찮을 거 같아요

 

 

 

 

 

 

 

본체 조립이 다 되었으면

이제 옆에 막대기 꽃아 줄 건데요

알록달록 아주 이쁘네요 색상 배열은

자기 취향대로 하시면 됩니다

 

약간 꼭 분필 같이 생겼어요

 

 

 

 

 

 

 

저는 색깔을 그냥 아무 색상

교차로 끼워 줬어요

확실히 한약색에 알록달록하니깐 분위기 확실히 달라 보이네요

 

 

 

 

 

 

 

마지막으로 옷을 걸어 놓았는데

문뜩 드는 생각인데요

색깔은 별의미가 없는 거 같아요

옷 걸어 놓으면

색상이 아무것도 안 보여요 ㅠㅠㅠ

하나만 알고 둘은 몰랐어요 ㅋㅋㅋ

그래도 집에 어두워서 하얀색 톤이라 만족합니다

예다움 스탠드 옷걸이 원목에 튼튼하고

가벼워서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