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세상에서 가장 매운김치 대전 선호동 실비김치 파김치 리뷰 후기 내돈내산

by 요리백과사전 2023. 6. 22.

오늘은 실비김치에 원조

대전 선호동 실비김치를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유튜에서 보는데

다들 엄청 매워하던데 저가 또

궁금한 거를 못 참거든요

다이어트하는데 ㅠㅠㅠ 일단 이날은

고삐 뿌린 망아지처럼 먹었는데

후에는 탈이 났어요 ㅠㅠ

자세한 얘기는 뒤에서 할게요

 

 

 

 

 

 

 

실비김치는 네이버에서

나 홀로 세트로 구매했어요

체험해서 먹기 가격이랑 양이랑

다 괜찮더라고요

 

다만 단점은 바로 만들어서 오는 거랑

성격 급하신 분들은 조금 기다리셔야 받을 수 있어요

한 일주일 정도는 예상하면 될 거 같아요

 

 

 

 

 

 

이렇게 파김치 하나랑 배추김치 하나씩 와요

지금 만들어서 바로 오는 거 같아요

제조 일자가 적혀있어서 바로 알 수 있었어요

일단 김치는 바로 먹어도 괜찮을 거 같은데

파김치 같은 경우는 살짝 익혀서 먹어야 더 맛있는 같아요

 

 

 

 

 

 

일단 바로 먹어 보고 싶어서 열었는데

우와 이게 뭐야 냄새부터

벌써 장난 아닙니다

괜히 맵다고 한 게 아니었어요 ㅋㅋㅋ

 

 

 

 

 

 

김치들은 통에 덜어주고

바로 통삼겹으로 수육 삶아줬어요

김치 올 거 알고 미리 사서 냉동실

넣어 놨어서 오자마자 바로 만들었어요

 

 

 

 

 

 

진짜 먹었는데 김치맛은 진짜 맛있어요

근데 진짜 맵더라고요

다음날 속이 뒤집혀서

화장실 한 만 번 갔다가 아무것도 못 먹었는데

역시 한국인이라 그런지

이렇게 당했는데도 당기더라고요

대신 조금 무서운 감은 있더라고요

 

근데 저희 와이프는 매운걸 진짜 좋아하고

잘 먹는데 불닭보다 조금 맵다고 하는데

이날 같이 먹었는데 와이프는

아무 문제도 없고 저만 아파서

와이프가 엄청 비웃었어요 ㅋㅋㅋㅋ

 

매운 거 진짜 잘못 먹으시는 분들은

조금만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김치 맛은 괜찮은 거 같고

익혀서 먹으면 더 맛은 있을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