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즈카페&카페

서울근교 대형키즈카페 너티차일드 용인점 키즈카페 실내놀이터

by 요리백과사전 2023. 8. 24.

오늘은 조금 멀리 와봤는데

용인에 있는 너티차일드 키즈카페 한번 와봤어요

생각 없이 여기 가자하고 했는데

생각보다 가는 길이 차가

조금 막혀서 조금 걸렸던 거 같아요

그래도 도착해서

아이들이 신나게 노는 거 보니깐 기분 좋더라고요

처음으로 썰매도 이제 혼자 끌고 가서 탔던 날이기도 하네요~!!!

 

 

 

 

 

 

 

 

운영시간  - 10:30 ~ 20:30(3,6,9,12월 첫째 주 월요일 휴무)

입장료 - 사진참고
               네이버 구매 시 최대 13% 할인돼요(당일 사용가능합니다)

전화번호 - 0507-1391-3374

주차 - 주차장이 따로 있어서 주차는 어렵지 않아요

준비물 - 보호자 양말 필수, 아이들은 양말 없어도 괜찮아요

 

 

 

 

 

 

네이버로 구매 시 성함 얘기하시면

확인하시고 티켓을 바로 끊어주세요

바로 앞이 락커여서

신발 넣고 짐 넣고 바로 노시면 됩니다

 

 

 

 

 

 

따로 체험도 할 수 있고

책도 읽을 수 있게 되어있네요

역시 우리 애들은 거들떠보지도 않네요

 

 

 

 

 

제일 먼저 카트 줄부터 서서 탔어요

시간대 별로 탈 수 있고요

4바퀴 도는데 줄이 조금 있어서

어른들이 줄을 먼저 서야 돼요

 

 

 

 

 

조금 큰애들은 혼자 놀 수 있어서

어른들은 여기서 커피 마시면서 쉴 수 있어요

하지만 저는 아직 그럴 때가 아니어서 

아직은 열심히 따라다니면서 같이 놀고 있어요

 

 

 

 

 

 

물총 싸서 여러 게임을 할 수 있는데요

딸내미 계속 이겨먹어서

와이프한테 혼났어요 ㅋㅋㅋ

 

 

 

 

 

뽑기랑 게임기가 많이 있네요

오실 때 현금 꼭 조금 챙겨 오셔야 될 거 같아요

 

 

 

 

 

 

 

해적선도 있네요

볼풀장이 깊어서 걷기는 힘들지만

아이들 다칠 일은 없을 거 같아요

 

 

 

 

 

 

이렇게 블록으로 놀 수 있는데

큰애들이 많이 장악하고 있어서

조금 작은 애들은 놀기 불편할 수도 있어요

 

 

 

 

 

 

시소는 어른이 점프에서 앉으면 아이들 날아다녀요 ㅋㅋㅋ

그래도 너무 세게 하면 다칠 수 있으니

살살 놀아주세요

 

 

 

 

 

 

우리 딸 제일 좋아하는 썰매인데

처음으로 인제 혼자 썰매 들고 가서

이번에 탔네요

 

 

 

 

 

 

어른들도 쉴 수 있는 안마기와

추억의 고전게임도 있네요

안마기는 현금이 있어야 작동해요

 

 

 

 

 

 

요건 공을 기계에 넣으면

대포처럼 발사되는데

아이들 노는 거라 파워는 그렇게

세지 않아요

게임 방식은 위에 있는 과녁을 맞히는 건데

생각보다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여긴 진짜 유아도 놀 수도 있고 좋을 거 같아요

우리 아들은 여기서 거의 놀았네요

 

 

 

 

 

 

유아 놀이시설 근처에 기저귀

교환하는 곳도 바로 있어요

 

 

 

 

 

 

퐁퐁 있는데

우리 아들 한번 들어갔다

형들 뛰는데 잘못 걸려서

머리에 혹 났어요 ㅠㅠ

잘 봤어야 되는데~!!!

 

 

 

 

 

 

마지막으로

이렇게 육교를 건너면 편백존

나오는데 어른들은 같이 가기

정말 힘들어 허리 구부정하게

따라가야 돼요

실컷 놀고 땀범벅으로 나왔어요

 

 

 

 

 

 

덥기도 하고 땀도 흘려서

근처에 구슬아이스크림 카페가 있더라 거요

여기에서 2개 사서 차로 가면서

다 먹고 애들은 차에서

꿈나라로 갔어요 ㅋㅋㅋㅋ

여기 카페이름은 샤르르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