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아이들과 갈만한 평택 농업생태원 넓은 공원 놀이터 평택 가볼만한곳 평택 여행

by 요리백과사전 2023. 10. 26.

주말에 평택 간 김에 농업생태원 다녀왔어요

 

집 근처면 여기 정말 자주 올꺼같아요

주차 무료

입장료 무료

아이들 놀거리 볼거리도

많아서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이때 바람이 많이 불어서

연 날리기 많이 하더라고요

저희도 미리 알고 챙겨 왔으면

아이들 진짜 좋아했을 거 같은데

요게 조금 아쉬웠어요

 

 

 

 

 

 

 

입장료  - x

운영시간 - 9:30 ~ 18:00 하절기(3월 ~ 10월)
                  9:30 ~ 17:00 동절기(11월 ~ 2월)
                 *월요일 휴무, 1/1 휴무, 추석휴무, 설날 당일

전화번호 - 031 = 8024 - 4566

주차장 - 넓어서 주차하긴 편해요

 

 

 

 

 

 

 

생태원 들어가기 전 안내표 나와 있어서

살짝 보고 가시면 금방 알아요

 

 

 

 

 

 

들어가자마자 왼쪽에 이렇게 정원이 있어요

돗자리 가져가시면

앉아서 아이들 노는 거 볼 수 있어서

좋을 거 같아요

저희는 가면서 급하게 다이소

가서 하나 사서 갔어요

비눗방울은 집에서 챙겨 갔는데

바람 때문에 비눗방울이 엄청 날아다니네요

 

 

 

 

 

 

따로 정원옆에는 로컬푸드로

해서 과일 고구마 옥수수 등등 팔고 있네요

실내에는 마트도 있어서

여기서 동물 먹이 물어보고 사서 들어가야 돼요

저희는 몰라서 아무것도 안 사고 들어가서

아이들도 주고 싶다고 얼마나

때를 쓰던지 ㅠㅠㅠㅠ 겨우 달래었네요

 

 

 

 

 

 

저랑 와이프는 정원에서

돗자리 피고 조금 쉬다가

아이들 다른 데 가고 싶다고 해서

더 안쪽에 있는 놀이터로 출발했어요

 

 

 

 

 

 

놀이터가 진짜 넓어서

아이들 대박 좋아합니다

놀거리도 많아서

저희도 여기서 거의 1 시간 넘게 있었어요

 

*미끄럼틀은 조금 길어서

주의사항이 있어 키 100cm ~ 130cm 어린이만

이용가능 합니다

보호자 동반으로 탈 수 없어요

 

따로 안내하시는 분이 없어서

잘 지켜지고 있지는 않은 거 같은데

최대한 안 다치게 놀 수 있게

신경 써줘야 될 거 같아요

 

 

 

 

 

 

 

놀이터 부근에 이렇게 동원도 있어서

힘들어할 때쯤 잠깐 갓다오는

것도 좋은데 저희 아이는

지쳐하지를 않아서 나중에 겨우

졸라서 갔다 왔네요

 

먹이는 미리 사 와야 동물들

먹일 수 있어요

 

 

 

 

 

놀이터 근처에 거의

대부분 인접해 있어요

작은 허브저원도 놀이터

사방팔방 놀다 보면 보여요

 

 

 

 

 

 

나비랑은 이제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지 보이지는 않네요

팻말이라도 되어 있으면

좋았을 거 같은 아쉬움이 있네요

 

 

 

 

 

 

가다 보면 곳곳에 이렇게 비닐에

캐릭터를 만들어 놔서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고요

아는 캐릭터도 있어서 조금 더 친근했던 거 같아요

 

 

 

 

 

 

 

 

 

중간에 마트 잠깐 들러서

아이들 간식사서

맥이고 다시 2차전으로 놀았어요

 

 

 

 

 

 

바람원 돌아 다니면 곳곳에

이런 모형들이 있네요

딱 아이들 좋아하게 잘 만들어져 있는 거 같아요

 

 

 

 

 

 

해 질 녘인데 갈때 밭도 이쁘고

사진 찍기 정말 좋아요

해바라기는 이렇게

가까이서 본건 진짜 처음인 거 같아요

여기 한참 돌아다니고 집으로 돌아갔어요

한 3~ 4시간 놀고 돌아가는 거 같아요

 

 

 

 

 

 

 

주자창 가는 길에 요걸 못 봤더라고요

정말 귀여운 곰들이 들이 5명 있네요

 

아이들 있으신 분들은 농업생태원

꼭 한번 데리고 가보세요

정말 좋은 거 같아요

반응형